미국 서부의 물 사정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그리고 뉴멕시코에서는 물이 가장 귀중한 천연자원입니다. 가뭄, 높은 수도료, 물 사용을 제한하는 법률, 그리고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중심으로 더욱 많은 물줄기를 돌려야 하는 요구 등이 물 사용에 어려움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미국에서 재배되는 피스타치오 품종은 다른 많은 농작물에 비해 가뭄에 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APG 재배자들은 직접 관개 부분에서 가장 첨단화된 기술을 이용하여 물 한 방울까지 현명하게 사용하고 나무에 최고 수질의 물을 적합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물 사정이 나쁜 미국 서부에서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토양의 염분 함량이 높아 전통적으로 농사 활동에 제약이 많이 따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반사막 지역에서는 자연적으로 높아진 염분 때문에 땅을 풀 한포기 자라지 않는 불모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및 뉴멕시코에서 회원들이 경작하고 있는 나무는 이러한 환경을 잘 견딜뿐 아니라 이러한 토양에서도 대부분 잘 자랍니다. 현재, 수백 헥타르의 과수원에 심어진 피스타치오 나무들은 쓸모 없었을 땅을 아름답게 바꿔놓았으며 새와 야상 동물에게 서식지를 제공하고 환경적으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