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of Pistachios

 

피스타치오 파워 대 공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풍부한 비타민, 미네랄과 영양소가 들어있어요

운동 후 간식으로 영양을 충전하는 식품으로 피스타치오를 섭취하세요!! 피스타치오를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Casey Gilbert

Casey Field Gilbert

@CaseyFieldNYC

울트라 마라톤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할 수 있을까요: 건강한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이랍니다. 건강한 음식인 피스타치오는 굉장한 양의 단백질과 영양소를 가지고 있답니다. 피스타치오는 저의 근육을 강하게 해주면서도 소화가 잘 되는 완벽한 음식이에요.

Georgina Berbari

Georgina Berbari

@TheLittleFlowerPedal

만약 제가 아침마다 요가 수업을 나간다면, 전 꼭 이것을 먹는답니다. 공복상태를 싫어하는 저는 거품이 촘촘히 올라간 마키아토 라테와 피스타치오를 먹는데 요가 수업 내내 포만감을 준답니다. 덕분에 아침 식사를 하기 전까지 매우 든든하답니다.

Sweats and the City

By Elizabeth + Dale

@SweatsAndTheCity

저는 최근 들어 열심히 몸매 가꾸기를 시작했는데, 피스타치오를 알고 난 뒤 사랑에 빠졌어요. 보관하기 쉬우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건강에 좋은(칼로리 높은 에너지바와는 달라요) 피스타치오! 저는 피스타치오의 좋은 점들에 대해 조금씩 더 알아가는 중이랍니다.

Natalie Uhling

Natalie Uhling

@NatalieUhling

저는 피스타치오를 간식으로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요. 피스타치오에는 마그네슘, 단백질, 구리, 철 등의 많은 영양소가 들어있어요. 건강한 음식을 먹을 때 우리는 건강해질 수 있는거죠! 이것이야 말로 참된 진실아니겠어요!

OMAND

Jules Hunt

@Omanthecity

저는 운동하러 집을 나선 뒤 – 시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 있을 때 – 운동을 마친 뒤, 언제나 피스타치오를 간식으로 먹는답니다. 누가 피스타치오를 싫어할 수 있겠어요? 피스타치오 속에는 마그네슘,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데 말이죠. 정말 그 누구도 싫어 할 수 없을꺼에요. 정말이에요.

Sweat with Bec

Bec Donlan

@SweatWithBec

당신과 함께하는 간식으로는 뭐가 좋을까요. 정신 없이 흘러가는 이번달과 또 정신 없이 흘러갈 다음달, 건강한 간식만큼은 꼭 챙겨보세요. 피스타치오를 소개합니다. 마그네슘, 단백질, 섬유질이 풍부한 피스타치오는 강력추천 아이템이랍니다.

Running on veggies

Lottie Bildirici

@RunningOnVeggies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피스타치오는 운동 후에 먹기에 안성맞춤인 식품입니다. 저는 운동 후에 “살구와 피스타치오로 만든 강정”을 즐겨 먹어요. 대추야자, 건살구, 아몬드, 피스타치오, 오렌지 주스 그리고 오렌지 제스트를 섞은 것이에요. 한번에 잔뜩 만들어 냉장고에 두고 조금씩 꺼내먹죠.

Sitarabird

Sitara Bird

@SitaraBird

건강한 신체를 위해서 운동 외의 것들도 필요한데, 활발하면서 창의적인 지적 활동이랍니다. 그래서 전 어떤 활동을 하든 피스타치오를 먹고 마그네슘(근육통에 좋아요!), 철, 비타민A와 망간을 보충한답니다.

 

The Power of Pistachios

 

 

이렇게 훌륭한 간식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Pistachio Trivia - Protein
Pistachio Trivia - Potassium
Pistachio Trivia - Nickname